반응형

화려한 졸업식 꽃다발

안녕하세요.. 앤드플라워입니다.. 고척동꽃집이면서 신정동꽃집이라고 알고계신듯..

신정동에서 꽃집을 하다가 고척동으로 옮겼지만 바로 옆이라 아직도 신정동 꽃집으로 많이 찾아주십니다. 

실제 몇백미터 정도 옮긴 장소이지만 신정동과 고척동이 붙어있어서 걸어서 5분 거리이라 신정동에서도 많이 오시지요..

오늘은 졸업식 꽃다발을 준비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 고척동, 신정동 꽃집 앤드플라워라고 소개합니다.

2월에는 학교별로 졸업식을 진행하는데 1월과 달리 학교에서 진행을 하는듯합니다.

1월에 온라인 졸업을 하던 학교는 졸업식꽃다발을 거의 안해서 저희도 안타까워했는데..

2월 졸업식에는 졸업식 꽃다발을 준비하시는 고객님들의 주문에 반갑네요..

단한번뿐인 졸업식에 졸업식꽃다발 없이 사진도 없다면 너무나 아쉽지요..

학교에서 졸업식꽃다발을 들고 찍은 사진 한장이 나중에 소중한 추억이 될거니깐요.

작은꽃다발
작은 꽃다발

부모님들 입장에선 우리 아이들 졸업식에 조그마한 졸업식꽃다발이라도 해주고 싶은 마음이지요..

그래서 일반적인 꽃다발크기와 달리 작은 크기의 졸업식꽃다발도 준비해 드립니다.

심지어는 한송이 졸업식꽃다발도 만들어 드리는데요..

근처 중학교에서는 학교 선생님들의 사비로 졸업생을 위해 100여개의 한송이졸업식꽃다발을 단체로 주문하셨습니다.

아무리 한송이꽃다발이라고 해도 저희 앤드플라워는 단순하게 그리고 촌스럽게 만들어 드리지 않습니다..

받으시는 분들의 소중함을 알기에 이름은 한송이꽃다발이지만

어느 졸업식꽃다발보다 더 풍성하고 컬리티있게 해드리지요..

한송이 꽃다발
작은꽃다발

졸업식 꽃다발이 필요하시다면 

꼭~~~`

구로 고척동꽃집, 목동 신정동꽃집 앤드플라워를  찾아주세요..

+ Recent posts